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영양

구미 비타민 효과

2020. 7. 23.

비타민 보충제의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비타민을 섭취하면 건강이 좋아지거나 식이 요법을 보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타민의 형태도 다양한데 요새는 씹을 수 있는 구미 형태의 비타민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구미 비타민은 맛도 좋고 섭취하기도 쉽습니다. 다만 설탕이 첨가되어 있을 수 있고 라벨에 영양소 함량이 정확하게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구미 비타민이 건강에 좋은지 좋지 않은지 알아보겠습니다.

 

구미 비타민은 다양한 맛, 색상, 모양 등을 가지며 씹을 수 있는 비타민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비타민 유형 중 하나인데 특히 약을 삼키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어린이, 성인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구미 비타민은 일반적으로 레몬, 라즈베리, 체리, 오렌지 맛으로 만들어집니다. 구미 비타민에는 몇 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구미 비타민의 장점은 유익한 영양소를 제공받을 수 있고, 맛있고 쉽게 먹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단점도 존재하는데 설탕이나 식용 색소를 첨가할 수 있고 함유된 영양소가 쓰여있는 것과 일치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맛있기 때문에 과잉 섭취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타민 A, D, E, K를 권장량보다 많이 섭취하면 건강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식단을 짠다면 구미 비타민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구미 비타민을 먹으면 영양 결핍 사람들에게는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어린이는 대부분 적절한 식이 요법을 하지 않기 때문에 섭취해도 괜찮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먹으면 독성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관리를 해야 합니다. 

 

구미 브랜드를 구매할 때는 인증이 된 브랜드 제품을 사야 합니다. 설탕이 들어있는지 꼭 보고 테스트가 잘 되어 있는지까지 확인하면 좋습니다. 

'영양제영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루테인과 제아잔틴 복용량  (0) 2020.07.29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차이점  (0) 2020.07.09
오메가3 지방산 효능  (0) 2020.07.09
엽산 효능  (1) 2020.07.02
비타민 D 효능  (0) 2020.07.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