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U 구독 쿠폰 서비스

2020. 11. 5.

CU 구독 쿠폰 서비스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꼭 한 번쯤은 마주치게 되는 것이 바로 편의점입니다. GS25와 CU 둘 중에 하나는 무조건 보이는 것 같습니다. 많은 곳은 몇 백미터도 채 되지 않아 같은 편의점이 위치해 있습니다.

편의점 수가 많은 만큼 상품을 구매하는 것 이외에도 편의점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택배는 이제 자연스럽게 편의점 서비스로 자리잡았습니다. 사람들의 편의점 이용이 점점 늘어나면서 편의점 브랜드들이 여러 서비스를 론칭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CU에서는 구독 쿠폰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구독 쿠폰 서비스는 매월 구독료를 내면 한 달 내내 특정 상품군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처음에는 할인받고 싶은 카테고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편의점에서 자주 사먹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선택하게 될 것입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한 후 월 구독료를 정기 결제하면 끝입니다. 결제 후에는 선택한 카테고리 상품 관련된 할인 쿠폰이 포켓CU로 발급이 됩니다. 포켓CU는 CU의 모바일 어플입니다. 

 

아무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총 9개의 카테고리를 고를 수 있습니다. 간편 식사, 커피, 디저트 등입니다. 카테고리가 9개 밖에 되지 않는다고 해서 상품이 적은 것은 아닙니다. 카테고리에 속하는 상품은 총 110여 개가 됩니다. 

 

구독료는 얼마인지 궁금하실 겁니다. 구독료는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 한 개 가격 정도 됩니다. 예를 들어 2000원의 월 구독료를 내고 커피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GET커피 30% 할인 쿠폰이 발급되는 식입니다. 많이 사먹으면 절약을 많이 할 수 있어 구독료보다 훨씬 더 많이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별로 할인율과 사용 횟수, 발급 수량 등은 차이가 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할인 혜택은 최대 30%입니다. 편의점을 많이 이용한다면 한 번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CU 구독 쿠폰 서비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