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2020. 10. 29.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11월은 유통업계가 대규모 행사를 여는 달입니다. 미국과 중국의 할인 행사가 있기 떄문에 국내에서도 굉장히 규모를 크게 진행합니다.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준비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베이에서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개최합니다. 11월 1일에 열리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대기를 타고 있습니다. 10월 22일부터 1일까지 티저 이벤트를 열었는데 내용이 알차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다양한 상품 중 노트북을 기다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 옥션, G9에서 열립니다. 총 브랜드를 고려하면 2만 여 개의 스토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17년부터 G마켓과 옥션이 빅스마일데이 할인행사를 했는데 사람들의 반응이 매우 좋아 2019년에 G9까지 합세하였습니다. 

빅스마일데이는 11월뿐만 아니라 5월 두 번 열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0월 22일부터 진행된 티저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고 다양한 쿠폰을 지급했습니다. 여러 이벤트를 티저부터 내놓아서 열기를 뜨겁게하고 빅스마일데이에 터뜨리는 전력입니다.

 

빅스마일데이는 11월 1일부터 시작해서 11월 12까지 진행됩니다. 참가하는 브랜드만 해도 어마어마 합니다. 다이슨, 애플, LG전자, 아디다스 등 분야 가리지 않고 참여합니다. 언택트 소비가 주류가 되면서 이번 할인에 대한 관심도 많아졌습니다. 

이번 상반기에 진행된 빅스마일데이는 일평균 341만개의 상품이 팔리고 역대 최고 실적을 경신했습니다. 하반기 빅스마일데이는 얼마나 많은 상품이 팔리고 또 최고 실적을 경신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하실 예정이라면 스마일클럽은 미리 들고 하시길 바랍니다.

 

빅스마일데이 동안 쿠폰과 할인 혜택을 받아서 원하시는 상품 많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베이 빅스마일데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