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통화매니저 앱 다운로드

2020. 10. 16.

T통화매니저 앱 다운로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SKT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SKT에 관련한 많은 앱들을 기존에 사용하고 계실 겁니다. T통화매니저도 그 중 하나입니다. T통화매니저를 쓰는 경우는 다양합니다. 통화에 관련된 기능을 주로 담당합니다.

전화를 받지 못할 상황이거나, 받기 원하지 않을 때, 대기, 음성메세지, 컬러링 등입니다. 언급한 것들과 관련한 설정들을 편하게 할 수 있는 앱이 T통화매니저입니다. T통화매니저 앱 다운로드는 구글플레이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에서만 설치 수가 500만이 넘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쓰고 계시다는 증거입니다. 아직 다운받지 않으셨다면 한 번 다운로드 받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T통화매니저의 장점은 부가서비스 설정에 있습니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가 따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착신전환 설정, 부재중전화 조회, 자동응답기능 설정 등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통화거르기, 통화연결, 통화꾸미기, 패키지 상품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거르기는 개별통화수신거부, 국제전화발신금지, 발신금지, 착신금지, 익명호수신거부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통화연결은 소리샘, 자동연결, 콜키퍼, 통화중대기, T안심콜 등에 관련된 서비스입니다.

 

통화꾸미기에서는 주로 T메모링, 발신번호표시, 컬러링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가 모두 유료인 것은 아닙니다. 무료인 것 중 쓰면 유용한 것이 많으니 찾아보시고 설정해보시길 바랍니다. 추가적인 궁금증이 있다면 SKT에 물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T통화매니저는 SKT 고객들만 사용할 수 있으니 다른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아쉽게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한 눈에 보시고 좋은 서비스 겟 하시길 바랍니다. 기타 다른 서비스들이 추가될 수도 있으니 정기적으로 한 번 들어가셔서 확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상으로 T통화매니저 앱 다운로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