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트레이더스 휴무일 회원제

2020. 10. 8.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우리나라의 코스트코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일반 이마트와는 달리 창고형 할인마트 형식입니다. 창고형 할인마트는 기존 물품들을 더 싸게 사거나 대용량으로 살 수 있어 좋습니다. 집 근처에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는 사람들은 부러움의 대상이 되기도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수는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현재는 19개입니다. 전국적으로 주요 도시에 하나씩은 분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대형마트가 유통산업 발전법으로 쉬면서 휴무일을 체크해야 하는데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휴무일이 점포마다 달라서 확인을 해야 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모든 점포의 공식 휴무일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성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송림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월평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서면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비산점은 매주 2/4주 일요일, 안산점은 매월 10일, 4째주 일요일입니다.

천안 아산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양산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수원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킨텍스점은 매월 2/4주 수요일, 하남점은 매월 2/4주 수요일, 고양점은 매월 2/4주 수요일, 군포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김포점은 매월 2/4주 수요일입니다.

 

위례점은 매월 2/4주 수요일, 월계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부천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명지점은 매월 2/4주 일요일, 안성점은 매월 2/4주 수요일입니다. 보통은 다른 대형마트와 마찬가지로 매월 2/4주 일요일에 쉬지만 변수가 있는 점포들이 있습니다.

본인의 지역에 해당하는 점포를 Ctrl+F를 눌러 찾은 휴무일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수요일에 쉬는 곳도 많아 확인을 하고 가는 편이 좋겠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코스트코와 달리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는 연간 3만 원이 넘는 회비를 받는 회원제로 운영됩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무료 회원제 서비스입니다. 따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신세계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이례적으로 쉬는 날이 변경될 수 있으니 가기 전에 홈페이지에서도 한 번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